마라탕 국물은 갠적으로

좀 희여멀겋게 베이지색나면

별로임

 

 

 

이제보니 매운거 좋다고 하는

겁쟁이였네

 

 

 

그게 왜 겁쟁이야 ㅋㅋ

 

 

 

 

따스한 사랑을?? 원하는 사람이

매운걸 찾는거야

 

 

 

자극적인걸 찾아서 그걸 대체재로 만족하는거지

 

 

 

코카인

 

 

카페인

 

 

개스코인

 

 

전 마라탕 1단계 먹는데

그럼 전 머임

 

 

딱 좋은 수준인거지

적절한 수준의 맛을 음미하는?? 젠틀맨같은? 미식가

 

 

 

애초에 왜 스스로를 고통스럽게하는걸

즐기냐는거야

적당히 매우면 좋잖아

근데 그 적당한 수준이 1~5단계중에 1단계야

이건 문제가 있다 이거지

 

 

 

구습님 설마

 

 

애새끼마냥 2단계 이상은 못먹는거임??

 

 

 

내가 언제 못먹는다고 했어요

증거 있어요??

억측 자제해주십시오

 

 

아니

걍 물어만 본건데 ㅋㅋ

 

 

 

지금 과도한 인심공격 하고 있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먹는다는게 아니라 먹을 수 있는데

 

구태여 자기 자신을 상처입히면서까지

즐길 수 있는 맛이냐하는

그런 의문을 표하는거지요

 

 

인심이라고 하는거

개열받네ㅋㅋ

 

 

 

딱 서울 광장 한복판에 연단 세워놓고 사람들 모여있고

머리에 포대기 씌운 매운 고추 농사꾼을 두명이 끌고오면서

난 마이크 들고 '톡톡 아아아'

'이 녀석은 매운 고추를 재배했다. 그렇기에 여기에 나온 것이다'하고

 

 

매운게 먹기 힘들면 걍 안먹으면 되잖음

 

 

 

그니까 내가 못먹으니까

내가 먹기 위해 

이 세계를 체인지드 월드해야한다 이거야

 

 

 

아니

 

 

자기 못먹는다고

뭔 민폐야

1차원적임

 

 

내가 고차원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해봐야

이 세상은 1차원적이니까

결국 맞아 떨어지지 않음

그러니까 내가 변해야하는거지

 

 

 

그럼 매운거 먹는 사람은 어떡함

 

 

바껴야지 

안먹도록

 

 

사람들이 왜 운동하겠음

남들 바뀌라고 하는거잖아

 

 

 

그러니까 우리도

매운 고추 추방 운동하자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매운거 먹고 싶어

 

 

 

근데 매우면 안돼

ㅇㅋ?

 

 

 

대체 뭔 소리야

 

 

 

 

모순됐네

 

 

 

 

 

 

'내꺼 >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작 일화 - 8  (2) 2021.11.15
단 하나의 완벽한 방법 - 1  (0) 2021.10.14
보리수 나무 아래 깨달은 것은 - 1  (2) 2021.09.04
진실은 행복의 원천이 아니다 - 1  (1) 2021.08.08
풍차를 향해 돌진하는 기사 - 1  (2) 2021.07.29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