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일화 - 3

내꺼/로그 2019. 11. 16. 23:54



보이드 메모리 제작중 있었던 일들.


등장 인물 : 

제작자 구스탑

모든걸 기획하고 만든 병신이다


등장 인물 2


테스터 K


게임 테스트를 담당한 병신이다



테스터 R


이하 동문


 테스터 R ㅋㅋ


뭐든 쓰레기로 깨는 이상한 사람




- 익스트림 레벨 디자인 편 -



구스탑 : 보스 만들었다 버전 체크 후 보고 바람


테스터들 : (테스팅)



테스터 K : 헤헤..낫 너무 조아~~~


구스탑 : (슬쩍 보며) 낫 사기네 이거


구스탑 : 너프한다


구스탑 : 참고로 쓰레기도 너프함


테스터 K : !?!?!?!?!?!


R : 아니 쓰레기는 지금도 구더긴데 왜..



테스터 K : 안돼...ㅠㅠ 내 낫...ㅠㅠ









- 며칠 뒤 -



테스터 K : (좋은 장신구 쓰는중)



구스탑 : (스트리밍으로 보며) 장신구 이거 사기네


구스탑 : 너프한다



테스터 K : ㅠㅠ 대체 왜..


구스탑 : 다양하게 써야지


구스탑 : 참고로 쓰레기도 너프함


R : ?





- 테스터들의 대화 -


R : 아 빈터 너무 어려운데 이거


K : 걔 쉬워요ㅋㅋ



K : ㅇㅇ+ㅇㅇ+ㅇㅇ (조합식) 써보세요


R : 오 ㄳ 좀 괜찮네요 ㅋㅋ


K : 이거 구습님한텐 나중에 말하죠 너프당할듯


R : ㅋㅋ ㅇㅋㅇㅋ




- 며칠 뒤 -



구스탑 : 이번 보스 어떠냐


K : 적당히 어렵네요


R : ㅇㅇ 그런듯



구스탑 : 흐음.......



구스탑 : 스트리밍 까봐 ㅋ


K : 아...ㅋ



구스탑 : (스트리밍으로 보며) 아 이 조합 사기네ㅋㅋ


구스탑 : 너프한다ㅋㅋㅋ



K : ㅋㅋ



R : ㅋㅋ;



구스탑 : 다양하게 써야지ㅋ





구스탑 : 그리고 쓰레기도 너프함



R : ?





- DLC 추가 아이템 -


구스탑 : 이번에 부무장으로 던지는 쓰레기를 넣었음


구스탑 : 그리고 쓰레기 시리즈가 너무 심하게 쓰레긴거같아서 

수치를 좀 올렸음



R : 오 ㅋㅋㅋ 드디엌ㅋㅋㅋ




- 며칠 뒤 -


구스탑 : 사기네



구스탑 : 너프함



구스탑 : 기존 쓰레기도 롤백



R : 

'내꺼 >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작 일화 - 6  (2) 2020.05.07
제작 일화 - 5  (4) 2020.05.05
제작 일화 - 4  (3) 2019.11.18
제작 일화 - 2  (0) 2019.11.16
제작 일화 - 1  (0) 2019.11.16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