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일화 - 2

내꺼/로그 2019. 11. 16. 23:32

 

 

보이드 메모리 제작중 있었던 일들.

 

등장 인물 : 

제작자 구스탑

모든걸 기획하고 만든 병신이다

 

등장 인물 2

그래픽터 누렝

그림에 관한 일을 맡은 병신이다

 

 

 

 

 

 

- 익스트림 타일 편 -

 

제작이 중후반까지 되어가고 있을 무렵.

 

 

누렝 : ...

 

누렝 : 근데

 

구스탑 : (뭐지 존나 불안하다 시발)

 

구스탑 : 왜

 

 

 

 

 

누렝 : 우리 겜 타일 구린거같음

 

 

 

누렝 : 그래서 이런 방식으로 그려봤음

 

 

 

 

누렝 : 어떰

 

 

 

구스탑 : ... 좋긴한데... 

그 동안 만든 게임의 분량의 통일성이 안맞을거같은디...

 

 

누렝 : ㅇㅇ 

 

누렝 : 지금까지 만든 맵들도 타일들 다 다시 박아야댐

 

 

구스탑 : 

 

 

 

 

 

 

- 며칠 뒤 -

 

 

 

구스탑 : (피 토함) 다,,했다.

 

누렝 : 좋네...

 

누렝 : 근데

 

구스탑 : ㅇㅇ

 

 

누렝 : 우리 물 너무 구림

 

 

누렝 : 이쁘게 해야함

 

 

 

구스탑 :

 

 

- 2주일 뒤 -

 

(갠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물 쉐이더 적용)

 

누렝 : 오 ㅋㅋㅋ

 

누렝 : 죠아 죠아 ㅋㅋ

 

구스탑 : 이 정성으로 공부를 했으면 하버드를 가는건데

 

 

 

슬프게도 이 적용된 물 쉐이더는 오픈 이후 치명적인 버그가 발견되어 

결국 이전의 물로 대체되었다고 한다.

 

 

 

 

 

 

 

 

 

'내꺼 >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작 일화 - 6  (2) 2020.05.07
제작 일화 - 5  (4) 2020.05.05
제작 일화 - 4  (3) 2019.11.18
제작 일화 - 3  (1) 2019.11.16
제작 일화 - 1  (0) 2019.11.16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