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는 픽션입니다.

 

 

 

 

 

들어보셈

 

님이랑 대화하다보면 내가 미치는거같음

 

ㅇㅇ 그래서 들으라는거

만약 제가 빡공하고 빡집중해서 개좋은겜을 만들어서

엄청난 명예를 얻는다 칩시다

 

 

그럼 저는 수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되는거잖음

 

당연하지


 

ㄴ 그 짓 자체가 자살 행위임

 

뭔 소리야 이건

 

 

이 세상의 사람들은 뭔가 잘못됐음

그렇기에 유명해지면 안되는거임

 

유명해지면 안되니까 공부를 안하겠다?

 

 

정확하군 ㅋㅋ

 

...

 

 

 

과한 명예와 관심은 그릇이 안되면 깨지기 마련

난 일반인의 그릇이기에 그런걸 가지면 안되는거임

 

 

다른 사람들도 이래야한다고 생각함

 

 

 

 

ㅇㅎ

 

 

유투브를 보면, 수 많은 사람들이 유명세를 얻고

한 순간 실언으로 추락해 죄송합니다 기계가 됨.

 

 

 

이 시대는 그런 시대인거임 누구든 쓸데없이 큰 명예를 쥘 수 있는 시대

하지만 그걸 쥘 사람은 아무 대비도 되있지 않은 우리 일반인

우리는 사람이기에 실수하고 잘못을 저지름 

 

그거 사람들이 실수 저지르기 직전에 하는 말이잖아

 

 

 

실수 안하는 사람은 없음

그리고 그 과거가 쌓여 우리는 더 나은 인간이 되는 것

그것이 우리 자신이고

 

 

하지만 사람들은 과거를 용서하지 않음

그리고 현재도 미래도 결코 용서하지 않겠지

마치 비처녀 논란처럼 그 대상이 한없이 고결하고 완벽하길 바라며

 

 

 

그리고 인터넷엔 이상한 사람들이 정말 엄청 많음

이게 존나 중요함 

이상한 사람들이 진짜 엄청나게 많음

님같은 이상한 사람한테 잘못 걸리거나 휘말리면

칼찌당해서 내일 아침 뉴스 주인공 되는거임

 

 

 

 

ㅋㅋ

 

 

메이크업 해두셈

내일 뉴스에 나오실텐데

 

 

아니면 뭐 별 것도 아닌걸로 자기 뇌피셜로 논란 만들고

논란 없다? 어 상관없어 주작쳐서 논란 일으킬거지롱

그걸 또 사람들은 속고 멋대로 말하지

 

 

거기에 더해서 제가 공부하면 안되는 이유가 더 있음

 

 

 

 

제가 더 유명해지면 이런걸 못하잖음 ㅋ

난 이렇게 아는 사람 갈구는게 좋음

 

 

ㅋㅋ

 

 

그렇기에 나는 이런 애매한 골드 수문장의 자리가

완벽한 내 자리라고 생각함

좆목해도 되고 욕해도 되고 대충해도 되고

 

 

쳐 맞을떈 있지도 않는 팬으로 쳐맞고

쳐 떄릴떈 누구임 듣보라고 쳐 떄리지만

뭐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거겠지

그들이 그런다 해서 내 노력이 0인게 아닌거니까

 

 

굿

 

 

아까 야그말인데

실수가 두려워서 인지도 가지면 안 된다는 건 좀 ㅂㄹ인듯

 

 

 

그 사람이 자기 관리 제대로 안 했다면 그것도 일차원적으로 문제지만

명성은 그 일반인이 나름 존나 노력해서 받은 보상이면서

대중들이 선택한 결과기도 한데

자연히 일어나는 현상 자체를 부정하는 건 좀 그럼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명성을 가진 사람은 더 과한 딜을 받음

 

 

그래서 슈퍼컵은 언제나 프로가 들어가야하는거

 

 

 

 

메이크업이나 해둬야지

내일 아침 뉴스에 나오는데

 

 

님은 안 나옴

걱정 ㄴㄴ

 

ㄹㅇ? 

 

 

 

아싸

 

 

듣보라 안 나옴 ㅋㅋ

 

 

ㅋㅋㅋ

 

 

굿

 

 

 

 

 

 

 

 

https://www.youtube.com/watch?v=o0qvfoLIoXg 

아는 사람이 글 보고 이거 알려줬는데 잘 어울리는듯 

'내꺼 >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차를 향해 돌진하는 기사 - 1  (2) 2021.07.29
여우와 두루미 - 1  (1) 2021.07.19
슈퍼컵에 참가한 일반인 - 1  (0) 2021.07.18
제작 일화 - 7  (6) 2021.07.04
제작 일화 - 6  (2) 2020.05.07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