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생
놀이로써 -> a
스토리로써 -> b
자극
1.
충격 / 물리 (점프체어)
쫓아옴 / 물리
2.
징그러움 / 혐오 (디스거스팅)
가까이하고싶지않은외형 / 혐오 (귀신같은, 이질적인 외형)
죽을 수도 있음을 자극
3.
분위기,알수없음 / 모험
이해할수없는것 / 모험
4.
되돌리기 힘들 경우의 압박감 / 목숨 보전 - 세이브
연출 / 유일한 개성
->현실 사진을 왜곡
->
보상
1.끝났을 때의 안도
2.
'내꺼 > 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문쿨루스 (03) (0) | 2024.02.07 |
---|---|
무ㅡㅓ랄까 (0) | 2024.02.07 |
던전밥 1~12 (0) | 2024.01.20 |
헬레이져 재탕 (0) | 2024.01.12 |
아직도 기억에 남는 쯔꾸르 게임들 - 2 (0) | 2024.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