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본거

내꺼/뻘글 2023. 6. 20. 19:48

 

더보기

https://t.co/vowS8Ca1PX

 

역대급으로 똥꼬를 핥아서 저장

 

 

  • 집안에 근심걱정이 없는데 이 밖에 더 무엇을 바라겠는가. 마음이 평화로우니 질병도 범하지 않아 육신이 활발하고 강력하므로 마음이 허약하지 않아 매사에 조급하지 않고 넉넉하므로 사람으로 인해 다투는 일이 없고, 자연히 의식이 풍족하여 뜻하는 일마다 쉽게 성사가 돼도 당연지사로 아는 운세다.

  • 몸과 마음이 평온하므로 건강하게 살며 늙어도 질병이 없으니 수명이 길고 더욱 더 태평하게 되어 인격이 풍족한 삶으로 모든 이들의 존경을 받게 된다. 그러나 어려서부터 풍족하므로 한번 어려움에 처하면 상처가 크고 오래 가니 근심도 또한 복임을 알아 대처할 필요가 있다. 외길로 치닫다가 의외의 막힘 앞에서 당황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만 더욱 더 여유있는 마음가짐에 신경써야 한다.
 초년운
  • 차분하고 하는 일이 어른스러우니 칭친을 받으며 말이 정직하여 속일 줄을 모르니 신뢰를 얻고 행실이 충직하므로 귀여움을 독차지한다. 하는 일마다 복되므로 누구든 도와 주고 싶어하며 사랑을 받는다. 부모의 근심이 있게 될 경우 성격이 우울해지기 쉬우나 겉으로는 명랑하려는 노력하는 재간이 있으므로 더욱 귀여움을 받게 되는 돈독한 사람이다. 간혹 독단적인 행위를 할 우려도 있다.

  • 철이 들면서 차분하게 학업에 몰입하나 상위권에 들기 위해 밤잠을 설치는 일은 없을 만큼 승부에 고뇌하지는 않는 편안한 성품이므로 친구들간의 유대는 양호하지만 집안일 등으로 근심이 생기면 감추지 못하는 심약함도 있다. 남이 보기에는 나약해 보여 곧 동정심을 받아내기는 쉽지만 실은 자신의 언행이 곧바르기 때문이며 비밀을 간직하지 못하는 정직하고 솔직한 게 오히려 병이다.

  • 성장하면서 가정 일에 눈을 돌려 부모는 물론 사촌에 이르기까지 제반사를 염려하는 어른스러운 처세 때문에 고민이 생길 수도 있다. 남에게 바른 말을 잘해 동정을 받기도 하지만 친한 친구를 잃을 염려도 있다. 성격이 정직하면서도 문제 해결하는데 정당한 방법보다는 천외의 기적같은 것을 바라기도 하는 요행의 천운을 내포하기도 한다. 남의 덕을 많이 받아 별로 어렵지 않다.
 중년운
  • 널리 배운 바가 많고 들은 것이 많아 모르는 것이 없으니 학업이 출중하고 출세가 빠르다. 웬만한 학문에는 막힘이 없고 공부하기를 업으로 삼으니 장래가 기약되나 이성을 사귐이 깊지 않아 결혼까지 이르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래도 지혜롭게 처리 하여 서로의 상심을 만져주니 오히려 풍상으로 인한 인격 단력의 요소가 된다. 부딪침 없는 대인관계로 원만한 중년이 열린다.

  • 결혼하면 충실한 부부로 가정을 지키고 나아가서는 권세로 세상을 다스리니 모두가 따르고 추앙하게 된다. 비록 물려받은 재산이 없더라도 가산을 크게 늘려 풍족함을 얻을 것이며 낭비를 막아 일찍 가정과 세업의 안정권을 확보하는 수재다. 어느 직장에 거하더라도 동화를 잘하여 승진이 빠르고 인정을 받아 권세가 높아져가니, 남은것은 더욱 더 공부하는 일이라며 책을 읽는다. 직위가 높아갈수록 공부에 게으르지 않으니 벼슬은 더욱 높아지고 관록이 중후해지며 권세가 날로 성하여 재물도 만족하고 가정은 원만해진다.

  • 사람마다 우러러 존경하니 지도자격이라, 마땅히 인류를 위해 공헌할 것이다. 다만 사회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사사로운 인정을 몰라 매정하다는 말을 들을 수 있고 만약 뜻대로 되지 않으면 크게 꿈을 버려 오히려 유랑객이 될 지도 모른다.
 말년운
  • 군자의 품위를 고루 갖추었으니 모두 존경하고, 손에 문장과 권력을 쥐었으니 백성을 다스림에 막힘이 없다. 설사 큰 벼슬에 오르지 안더라도 교육자의 권위로 사회의 목탁이 될 것이니 천하가 우러러 본다. 문인이면 대문호가 되고 학자면 대학자가 될 것이니 사계의 권위자임에 틀림없다. 가정이 화목하매 슬하에 영화가 중중하니 가장 평탄하고 고운 삶의 당사자다.

  • 말년 운이 관자재행이니 스스로를 관조함이 극에 달해 주관이 정립됨은 물론, 세상을 두루 살펴 막힘이 없고 모든 이의 아픔과 어려움도 동시에 비춰보는 지혜가 있으니 천하를 다스리는 치산치수의 용약을 창안하고 실천하는 성인임을 잊어서는 안된다. 학문이 높으면 반드시 자신을 깊이 관조하여 우주와의 연관성을 찾고 만물의 인영법을 열어 모두를 구제해야 할 것이다.

  • 인생이란 본래 귀천이 없으나 스스로의 가치기준을 설정함에 천차만별의 차이가 생기는 법이니 인간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행위의 기준이 틀린 이상 인간은 귀천이 있을 수 밖에 없다. 모두 자업자득임을 어찌하랴. 이 도리를 간파하여 스스로의 귀함을 점지했고 모든 인간들에게도 존엄성을 부여해 줌으로써 인간은 서로 존엄하게 모여 삶을 영위케 된다.
 성격운
  • 주야의 길이가 같고 한서가 균등한 추분의 계절이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룬다. 어떤 일에도 함부로 열광하지 않으며, 우상이나 신에도 깊이 빠지는 일은 없고 오히려 믿지 않는다. 때문에 극단으로 치우치는 일이 없으며 언제나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 의식과 밸런스가 생활의 신조로 등장한다.

  • 돈의 유무를 겉으로 나타내지 않는, 차분한 성격으로 결코 허영심이나 자존심 따위의 노예는 아니지만 인간의 모든 자랑거리나 욕망을 지니고 있는 성미다. 여기서 균형잡힌 인생관이나 처세와 생활태도가 생겨난다. 어린 나이라도 어른스러운 행동이나 언어를 구사하는 것은 매사를 조급하게 다루지않고 빠져들지 않으면서도 스스로 빼어났다는 숨은 의지와 자랑심의 조화로서 생겨난다. 크게 노하지 않고 작은 소리로 말을 하는 여유는 높은 품위를 보여주고 지키려는 노력과 조화를 연출해내는 미의 창조의식에서 비롯된다. 품위를 보존하는 것이 이지적인 균형의 목표이자 방법이기 때문이다.
 직업운
  • 인간마다 안락을 구하니 만인이 회포를 풀 수 있는 행락이나 유흥업소를 경영하면 크게 성공한다. 심지어는 전자오락실에서부터 당구장까지 작은 일부터 흥행에는 만점이며 요정이나 술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업소는 손쉽게 성공하고 인간을 불러들이는 극장이나 화관등의 운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종에 알맞다. 인간을 접객하는 일에 종사하면 세월가는 줄 모르고 만족하며 날로 가업이 늘어나니 돈 쓰는 이에 막힘이 없게 된다. 작은 레스토랑이나 분식집이나 다방이라도 행운의 첫 걸음이 되어주니 접객을 하는 대사업을 이룩하는 재간이 있기 때문이다.

  • 만약 접객업소의 경영이 아니라면 운수사업이 길하다. 인간과 인간, 물건과 물건을 교차시켜 주는 일이 운수업이니 종사하면 반드시 대성한다. 사람이나 물품을 운송하는 일이면 어떤 일이든 좋다. 택시회사나 관광업소 아니면 교통수단을 이용한 제반사업이 다 좋다. 몸이 잠시도 쉴 시간이 없을 만큼 바쁜 일이 성공을 가져다 준다. 비록 한가한 날은 없으나 의식이 풍족하고 자연히 융성해지니 부러움이 없는 만족한 생을 누리게 된다. 교통 수단을 이용한 모든 업종의 경영자가 되기 전에 그 계통의 일에 종사하게 되면 불만이 없으며 마침내 성공의 키를 잡는다.
 적성운
  • 선천적인 생활신조가 균형과 조화로운 정신의 보유이다. 파괴를 증오하고 미적인 무드를 희망하는 사회에는 절대로 필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과격하게 떠들어대거나 싸우지 않으며, 상호간의 마음은 균형을 유지하여, 어떤 일에든 모나지 않고 온화하게 해결하는 재능의 소유자다. 부조리한 인생이나 불안한 사회에 부닥쳐도 결코 종교적인 힘에 의존하지 않고 어디까지나 인간을 믿으려는 고매한 제휴정신과 통한다. 지위나 금전을 탐내는 마음보다는 창조의 미를 사회에나 직업면에도 살려나가는 마음을 지녔다. 친구와 동지적인 위치에 서기 때문에 열광적인 종교계통이나 추악한 일 등의 직장은 맞지 않는다. 밸런스를 살리는 영화나 무대의 미술 담당, 패션 디자이너나 인테리어 미용사등이 어울린다.

  • 도박성이 있는 마작이나 당구, 스케이트, 음식등 써비스업의 경영자로 적격이며 외국과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외교관이나 기타 외무관계가 어울린다. 협동사업 등에도 능력을 발휘한다. 반대로 외과의사나 광산기사, 철물관계의 회사원이라든지 운동구점의 경영 등은 맞지 않는다. 운동구점 보다는 운동장을 경영함이 맞는 것은 인간관계의 조화를 능숙하게 해내는 외교술이 있는 탓이다.
 건강운
  • 영양섭취나 배설에서 정체가 없는 쾌속한 신진대사를 발휘하는 왕성한 체질로 병환을 생각할 수 없는 건전한 정신력과 내부 조직에 대한 의식조차 느끼지 못하는 조화된 몸의 구성을 지니고 있다. 그러나 쾌속적인 변화와 몸의 순응력이 한계를 넘으면 왕성한 추구력과 그에 상응하는 운동력의 과잉으로 인한 질환이 생긴다. 활발한 운동력이 호흡기를 바쁘게 하고 의욕을 충족시키기 위해 간장에 저장된 영양이 소비됨으로 해서 신체가 피로하고 여위기 쉽다. 호흡기의 장애로 감기나 폐염등이 오기 쉬운데 모두 과로가 원인임을 알아야 한다. 늑막이나 폐결핵을 불러들이는 것도 피로에서 시작된다.

  • 기관지의 혈맥이 막히는 기관지전색증도 기후나 공기의 갑작스런 변화에서 일어나니 먼지 등 피로의 요소를 피해야 한다. 지식을 추구하거나 부귀를 향한 추구력의 활동을 따라가려면 간장의 소모가 크나 만약 간장보호를 게을리하면 담낭도 약해져서 만성 간염이나 간경변증과 같은 만성 간장병 혹은 황달, 담석증 등도 주의함이 좋다. 질환이 침범하기 쉬운 나이는 40세와 49세이며 13세, 16세, 46세, 58세 때에도 주의하도록 하고 무엇보다도 피로가 쌓여 과로가 누적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가택운
  • 보호와 방위를 본능적으로 발휘하여 모든 외부의 여건으로부터 가정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 단단하고 담장을 두르듯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성곽처럼 튼튼한 집이라야 한다. 동시에 물이 가까이 흐르거나 멀리 물이 보이면 더욱 조화를 이룬다. 외관이 아름다운 변화는 개나 고양이도 드나들 수 없을 만큼 단단하고 우아한 담장이 둘러져야 하고 식료품이나 그릇 등을 대량으로 저장하고 요리, 식사할 수 있는 지하실, 부엌, 식당이 있어야 하고, 가족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넓고 안전한 마당이 있으면 더욱 좋다. 차가운 바람이나 추위를 이길만한 바다나 호수 등 물 근처에 자리 잡으면 길하다.

  • 번화가를 피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번화가의 입구쪽도 좋으나 다만 안전성을 도모한다. 가옥 정면이 북쪽이거나 서쪽을 향하면 이상적이다. 때문에 물의 흐름과 관련이 없어 바람이 심한 지방도시의 집이나, 담이 없는 집으로서 어른 위주로 만들어져 어린이들이 자유로이 놀 수 있는 방이 없는 집이나, 부엌보다 현관이 꾸며져서 겉치레만으로 부유케 보이려는 집 등은 비위에 거슬린다. 아파트 같은 곳도 마땅치 않다. 반드시 맘에 들도록 개도하거나 찾아 나서는 성미다.
 사랑운
  • 기다리는 육체의 매력을 가지고 결코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며 상대에게서 손짓이 올 때까지 참고 견디는 여유있는 타입이다. 마음 속에 사랑의 불길이 치솟더라도 충동적인 유인을 시도하지 않으며 일단 접촉이 되면 격렬한 애무를 요구하고 맑은 애정뿐이라면 좀더 농도 짙은 육체적인 사랑을 찾아 뜨거운 정글을 헤매는 매력적인 사랑의 소유자이다.

  • 아름다운 자태에 빨리 친숙해지며 애교나 요염한 태도에 약하다. 특히 비밀스럽고 은밀한 사랑에 취미가 있으며 사랑을 받고 있다는 확신을 얻으면 보기보다는 미더운 부양자로 돌변한다. 그러나 사랑에 적신호가 오면 뛰쳐나가 다른 곳에서 안정을 찾으려 한다거나 도피하려고 할 수도 있다. 열렬한 사랑에 도취되어도 욕정에 굶주리고 초조해하지는 않는다.
 부부관계운
  • 사랑은 깊은데 표현을 하지 않으니 평온한 가정을 이루는데 장애가 없다. 빼어난 용모로 선택된 사랑이기에 열병을 앓지 않는 평범한 사랑으로 보내다가 어느듯 마음에 불안함이 비치니 침실의 불길이 식을까 두렵다. 꽃이 피었어도 열매를 따지 않으면 그 꽃이 시드는 아픔이 있으니 평소에 건강에 유의하여 침실을 건강하게 지키는 지혜를 가지면 화평이 계속된다.

  • 남편이 이 운을 만나면 몸을 삼가야 한다. 인간의 능력에는 한계가 있으니 매사를 절제하여 써도 마르지 않게 삶의 용기와 정력을 보장해 두어야 한다. 부부는 생활만의 연장이 아니라 보금자리가 따뜻하고 만족해야 하니 다른 일은 곤욕스러워도 참을 수 있는 용기의 산실임을 알아야 한다. 젊어서 절제하지 않으면 바닥이 난 저수지와 같으니 어찌 고기가 남아 놀기를 바라겠는가.
 성생활운
  • 아무리 열렬한 사랑에 도취되어도 깊이 빠져버리지 않으며 욕정에 굶주려도 초조하지 않는 균형잡힌 사랑을 한다. 육체적인 불장난을 할지라도 위험수위를 넘지는 않으며 성생활은 전신을 자극하고 피학적인 성욕으로 즐겨야만 만족한다. 전희나 후희도 평범해서는 안되고 패팅도 격렬할수록 좋을만큼 적극적으로 도전해 들어가는 육체의 매력을 지닌 사랑을 한다.

  • 기교의 부족으로 조루증이 더러 있다. 엉덩이가 여성처럼 발달하여 여성상위의 성교자체를 좋아하지만 쉽게 지칠 염려가 있다. 직접 부딪치되 직접 느껴야 하는 피부형이기 때문에 정력 소모가 많으나 기교를 습득하여 충분한 분위기로 고조해가면 무난하게 된다. 음모가 많고 발기해도 약간 작은편이 많지만 핑크색으로서 애완상으로 좋고 몸매가 매끈하여 감촉이 좋다.
 재물운
  • 생각하지 마라. 솜씨를 구상하지 마라. 모든 것을 이미 갖추었으니 남은 것은 실제로 그 생각의 속으로 뚜벅뚜벅 걸어가는 일이다. 실천만이 남았을 뿐이다. 모든 복이 발에 있으니 가라. 가면 반드시 복이 될 것이다. 멀든 가깝든 재지 말고 뛰어가라. 가면 모든 것이 연결되어 복을 만드니 주저할 것이 없다. 조상의 터는 불리하다. 새 천지를 향해 가라. 개척해 얻는 것이 바로 큰운이요 행복이다.

  • 설령 풍상이 있을지라도 새 천지를 향해 개척해가고 얻은 것을 다시 남겨두고 또 앞으로 나가라. 걷는 만큼 행운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일하여 얻어야 하는 운명이니 곤고하다. 그러나 스스로 행하여 얻는 것이니 자랑스럽다. 가라. 생각한 것이면 주저하지 말고 가라. 가면 그곳에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설령 남편의 덕을 입지 못한다고 하도라도 그리하여 새 천지를 또 연다 하더라도 그것은 당연하다. 걸어 복을 만드니 멈추지 말고 계속 찾아 나서라. 걷는 곳마다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모든 것은 스스로 지어 받는 것이니 주어진 일에 맞서 서 있지 말고 다시 만들어 나가라. 발복이 있으니 찾아 나서면 어려울 게 없다. 걸어가면 반드시 복이 기다리고 있다.
 천생연분운
  • 호랑이해(寅年) 음력 4월부터 토끼해(卯年), 용해(辰年)를 지나서 뱀해(巳年) 3월까지의 만 3년 동안에 만나는 여성과는 자연스럽게 동반자가 되고 깊은 사랑을 느끼는 천생연분이다. 단, 새 생명의 의미를 찾는 침착함이 필요하다.

  • 뱀해(巳年) 음력 4월부터 말해(午年), 양해(未年)를 지나서 원숭이해(申年) 3월까지의 만 3년간에 만나는 여성과는 애정은 뜨거우나 결실을 맺기엔 어려움이 많을 것이니 주의하라.

  • 원숭이해(申年) 음력 4월부터 닭해(酉年), 개해(戌年)를 지나서 돼지해(亥年) 3월까지의 만 3년 동안에 만난 여성과는 그동안 갈망하고 기다리던 대사를 받아내듯이 편안함과 결실을 가져다 주는동반자로서 잘 어울릴 것이다. 다만 마치 피할 수 없는 운명처럼 맹종해서는 안 된다.

  • 돼지해(亥年) 음력 4월부터 쥐해(子年), 소해(丑年)를 지나서 호랑이해(寅年) 3월까지의 만 3년 동안에 만난 여성은 결혼을 성사하기엔 어려움이 뒤따를 것이다. 감정에 이끌려서 깊은 생각도 하지 않고 결정해서는 안 된다.
  •  

 

 

더보기
탁월한 언변의 소유자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일이 있을 때는 사람들을 선동해서 원하는 바를 수월하게 이뤄내는 능력이 있겠습니다. 사람들과의 만남도 즐기고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자주 파티를 여는 타입이 많겠습니다. 얼리어답터나 패션니스타가 많은 것도 남들 앞에서 튀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는 성향 때문이겠습니다. 일보다는 인간관계에 신경을 쓰고 중요시하는 타입이어서 단순히 일적으로 얻어내는 성과는 다소 미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사람들과의 친밀도가 두텁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성공의 키워드로 작용하여 만수르처럼은 아니겠지만 만족할 만큼 사치스러운 생활은 영위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직업을 고를 때에는 어떤 일을 하는가 보다는 누구와 함께 일을 하느냐를 관건으로 고르셔야 할 것입니다. 인간관계만큼은 다다익선일수록 복을 부르는 타입이므로 동업도 충분히 문제될 것이 없다고 하겠습니다. 개성이 강하고 주관이 뚜렷한 분이지만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는 이것이 장점으로 작용하며, 또한 거부반응이 일어나지 않도록 처신을 잘해 유연한 인간관계를 만들어간다 하겠습니다.
다재다능한 재능을 어릴 때부터 인정받아 어른들의 예뻐함과 귀여움을 독차지하며 지냅니다.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는 능력이 타고나 또래들보다 머리가 비상하고 자신의 의견이 독단적이지 않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인물로 성장합니다.

말과 행동이 우유부단하지 않고 강직하며 조상의 은덕으로 학문에 뛰어난 능력을 부여받아 영재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간의 고집이 있어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이 풀리지 않을 때 예민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철이 들면서 부모를 일찍부터 생각하는 마음이 풍성해지고 경제적인 도움을 도모하게 되어 아르바이트 등 많은 일에 대한 도전을 꾀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학업을 미뤄놓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니 본질에 충실하고 어른스러운 면을 많이 보여줍니다.

이성과의 교제는 중요시 하지 않아 남들보다 느릴 수 있지만 한 번 빠질 경우 헤어나오기 힘들다 할 수 있습니다.

선천적인 재능을 타고나 또래보다 일찍 능력과 꿈을 인정받아 키워나가지만 베푸는 덕을 지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는 지도자의 성품에 알맞다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언변과 재주를 가진 것은 물론 심성은 착하디 착하며 나쁜 이가 말로 구슬려도 쉽게 물들지 않은 곧은 성품과 정직함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인정을 받을 운으로서 성질이 급하지 않고 마음이 넓고 큰 하늘과 같다 할 수 있겠습니다.

평소 사람과의 관계를 무엇보다 끔찍히 여겨 어려운 사람을 도우는 것을 자신의 덕으로 삼고 물질에 대한 욕심이 없어 옷만 있어도 살아갈 수 있는 명입니다.

많은 사람에게 자비를 많이 베풀은 음덕으로 인해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재물과 마음이 풍족하고 오랜시간 동안 주변사람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초년의 고생이 중년기로 이어지며 점점 성과가 뚜렷해질 것이고 매사에 활동적으로 변할 것이며 만인을 위해 살아가는 삶을 가장 중요시 여기게 됩니다.

중년 이후 한차례의 흉이 있는데 가정 안에서의 불화가 조성될 수 있고 내 뜻대로 되는 일이 없어 부부 이별수가 오는 명입니다. 마음의 병이 너무나 커, 회복이 쉽지 않으나 새로운 이성을 만날 일이 암시됩니다.

풍수지리 상 집이나 재물을 꾀하는 곳의 위치는 더 없이 조용한 전원주택에 잡는 것이 좋습니다.
학문에 열심히 몸담아 문학창작 또는 예술가로서의 기질이 다분하여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는 뛰어난 집중력과 연구력에 의한 성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일이 제일이라고 생각하여 주변사람을 살피지 아니하고 혼자서만 앞서가려는 마음과 융통성이 결여된 행동 때문에 주변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의 명성은 대단하지만 대인관계를 중요시여겨야 말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하겠습니다. 활동범위를 넓혀 대인관계를 넓혀간다면 어려운 시기가 닥쳤을 때 문제없이 해결의 실마리를 풀어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사람들과 함께할 때 제일 빛나는 결과가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늦은 시기에 뜻하지 않게 이성의 유혹이 찾아올 수 있으므로 구설수를 조심해야하고 배우자 및 자식 섬김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가정의 평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건강도 놓치지않아야 할 덕 중에 하나인데 학문에 집중하여 혼자 있는 시간이 잦으니 스트레스로 인한 우울증과 혈압성 질환을 조심해야겠습니다. 건강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것이 제일 첫번째 사명이며 항상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하지만 일에 대한 자부심과 능력만큼은 더 없이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운

타고난 좋은 기질로 장수의 운이 있습니다.

어려서는 잔병치레가 많아 허약한 체질을 가지고 있겠으나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성장하면서부터는 체력이 급격히 좋아질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활동량에 비해 식욕이 왕성한 편이 아니어서 비만이 될 확률은 적겠습니다.
다만 좋은 운동신경을 타고났음에도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성향이라면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근육의 움직임이 적다 보니 팔과 다리는 점점 약해지고 배는 점점 나오는 내장비만이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운동부족으로 인한 관절에 이상이 생길 수도 있고 혹은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나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전체적으로 타고난 체질은 매우 예민하여서 소화계통의 문제가 쉽게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술이나 담배 혹은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은 멀리 하시는 게 좋습니다.
성인이 된 후에는 식단조절에 각별히 신경 써 균형 잡힌 식사를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계절적으로는 겨울 보다는 여름이 맞습니다. 추위에 약하므로 겨울철 건강관리에 있어 더욱 신경을 쓰셔야 할 것입니다.
성질이 급하고 식탐이 많고 편식이 심판 편입니다. 배가 불러도 좋아하는 음식은 계속 먹는 편으로 육류를 좋아하다 보니 장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식으로 급체 하는 경우가 많으며 선천적으로 위장이 약한 편으로 식도염이나 변비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음식 섭취와 채소 위주의 식사로 위장을 튼튼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회운

감각이 좋으며 재치 있는 사람으로 두뇌회전이 빠른 편입니다.
특유의 감각과 언변으로 주변사람들을 설득하는 재능이 있으며, 대인관계가 좋은 편입니다. 사업에 대한 뛰어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인복도 좋은 편으로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편입니다.
대체로 진행하는 일마다 성공할 확률이 높으나 당신의 감만 믿고 일을 진행해서는 안됩니다. 어떠한 사업을 해도 잘 어울리나 대표적으로 상업, 무역, 식품 등과 잘 맞습니다.
세상에 구애 받지 않고 연연하지 않는 한량 스타일입니다. 사람을 만나거나 일을 함에 있어 못하거나 떠난 것에 대해 큰 아쉬움을 느끼지 않는 편으로 오는 사람 안 막고 가는 사람 붙잡지 않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못하거나 어쩔 수 없게 된 일에 대해 미련을 갖지 않는 편으로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성향을 지닌 사람입니다. 세상 일에 큰 의미가 없으니 일에 대한 욕심이 큰 편은 아닙니다. 사회생활을 할 때에도 연봉이나 사회적 지위에는 크게 관심이 없는 편에 속합니다. 특유의 낙천적이고 밝은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과 조화롭게 지내는 편이며, 본인 스스로 사람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험담이나 평가에 연연하지 않으니 사람을 대함에 있어 편견이 없는 편입니다. 낙천적인 성격과 사람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성향, 사람을 가리지 않는 점은 사회생활 할 때 큰 강점이므로, 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사업을 하게 되더라도 도와주는 이가 많아 성공할 것입니다.

성격과 성향

뒷말이 나오지 않도록 말을 아끼며 뱉은 말은 꼭 지키는 사람으로 신념을 중시합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려 노력합니다. 말없이 자신이 있는 자리에서 분수를 지키며 맡은바 책임을 다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 처신하기에 인간관계 또한 차분합니다. 때문에 사람들과의 충돌이 많지 않고 두루 원만한 대인관계를 형성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자신이 맡은 일을 해내는 굳건함 때문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뢰가 두터운 사람으로 평가됩니다. 한편 고집스럽게 제 의견만 고집하여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의견과 반대되는 것에는 성질을 누그러뜨리지 못해 자기 자신도 모르게 우쭐해져 상대를 업신여기고 예를 갖추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를 요해야합니다. 타인의 일에 관심이 많아 지나친 참견을 하기도 하고 뜻대로 일이 되지 않으면 시종일관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친구와 형제만을 챙겨 불화를 일으키는 화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운세를 타고난 사람들은 자기주장이 강한 만큼 고집이 세고 학문에 대한 열의가 높습니다. 많은 말을 하지 않는 근엄한 인품을 지니고 있어 신의을 한 몸에 받습니다. 나와 관계한 타인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서 도와주는 의리를 가진 성격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뜻이 확고한 성격에 맞춰 강력한 주체성을 발휘하는 일이 적성에 맞습니다. 남 아래에서 명령을 받아 움직이는 일에는 매우 서투를 수 있습니다. 명령을 받기보다는 명령을 하는 자리가 더 어울린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군에 종사한다면 높은 위치에 종사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내면에 짙게 깔린 심리는 외로움으로 표현됩니다. 남을 향해 웃고 함께 있으면서도 속 안에 있는 자신은 어딘가 고독이 서려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돈은 작은 단위를 생각하지 않고 억단위로 생각합니다. 한푼 두푼 모아 하루를 살아가야하는 궁핍한 환경에 처해있을지라도 그 생각은 큰돈을 향해 항상 열려있는 셈이니 다가온 기회를 사로잡아 곤경에서 벗어나는 기지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매사 하고자 하는 일에 그르침이 없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정신이 강하여 분석적이며 계획적이고 미래를 내다보는 통찰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것을 응용화하여 새롭게 탈바꿈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발명가 및 사업가의 기질을 갖고 있어 투자나 도전하는데 있어 길한 기운이 뒤따릅니다. 다른 사람에게 인색할 정도로 자린고비이며, 소유욕이 강하여 자기관리가 철저하고 빈틈을 보이거나 아쉬운 소리를 하는 것에 부끄러움을 느낍니다.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자신의 내면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으나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하기에 대인관계가 그리 넓지 않으니 사회성이 결여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며 야외 활동을 하여 건강관리에도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주위를 잘 살피며 자기 관리에 타고난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소유물, 자신 주위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무엇보다 가정에 충실한 남편으로 아내와 아이들에게 사랑스런 남편으로 가족을 우선시 합니다. 사랑스런 모습에 반해 대인관계에 있어 편과 적이 확고하게 나뉘어 한번 눈밖에 나거나 경쟁상대에게는 눈길조차 주지 않는 냉철함을 보이며, 등을 돌리고 자신에 사람들에게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외적으로는 모험가적 기질이 있어 투자나 사업에 뜻이 있어 모든 일에 적극적이고 과감하며 막힘이 없고, 차일피일 미루는 일이 있으면 반드시 해결해야 두 다리를 뻗고 누울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몸에 배여 있는 위계 질서 및 직급 관계를 중요하게 여겨 사람들을 잘 다스리고 강인한 리더의 역할도 충분히 수행하며 매사를 허투루 처리하는 일이 없습니다. 평소 자신이 한일에 대해 책임감이 많고 자신이 이룬 성과에 큰 기쁨을 가지며, 자신감이 넘쳐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없지만, 무릇 너무 강하면 부러지는 법. 자만하지 않도록 자신을 돌아보는 여유도 보여야 할 것입니다.

애정운

남성은 배포가 크고 모험심이 강해 어려운 상황도 그대로 돌진하는 무적의 전차와 같은 일면이 있겠습니다. 책임감 또한 강하여 한 번 내뱉은 말은 술자리에서 한 약속이라도 지키려고 애쓴다 하겠습니다. 철두철미한 성격으로 대인관계에서나 개인적으로나 실수가 없는 편이므로 남의 실수에도 다소 인색한 부분이 있다 하겠습니다. 금전감각도 철두철미해서 금세 큰 부를 이룩하기도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돈 버는 맛에 빠져 도박이나 투기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생활에 있어서는 전력투구가 기본이지만 가정에서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타입으로 다소 가부장적인 면모도 있다 하겠습니다. 하지만 아내와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이 애틋하니 배우자의 불만은 크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대인관계의 에너지가 한정되어 있으니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편차가 커서 가까운 관계의 지인들에게는 간이고 쓸개고 빼줄 것 같은 모습을 보이지만, 단순히 안면만 아는 사람들에게는 기계적인 인사치례만 할 수도 있겠습니다.
은근하고 끈기 있는 성격의 소유자로서 연애에 있어서도 남들보다 아주 천천히 접근하고 이루어가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초반에는 본인의 속마음을 드러내는 데 있어서 적극적이지 않으며, 이 부분 때문에 상대가 실망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신 내 사람이라는 확신이 들면 모든 것을 양보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의 큰 애정을 줄 수 있는 타입입니다. 상대를 테스트하듯이 오래 지켜보기만 하는 것은 지치게 만들 수 있으므로, 관계가 완성될 때까지 적절한 쇼맨십으로 유지시켜 주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대신 신중하게 상대를 고르는 만큼 안정기에 접어들면 관계의 지속에 있어서 큰 문제 없이 무난하고 평탄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

타고난 재물 운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부족함 없이 풍요롭게 자라왔습니다.
돈 때문에 크게 고생한 흔적이 별로 없으며 미리미리 작은 재물 운들이 끊이질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 복권당첨 같이 큰 금액이 한꺼번에 들어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자신의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통해 돈을 번다면 상상이상으로 많은 돈을 벌어 들일 수 있는 편에 속합니다.
고비가 찾아와도 배고픔을 느낄 정도로 고생을 하지 않을 것 입니다.
태생부터 남들 보다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재물 운이 괜찮은 편에 속합니다. 그럴수록 본인이 조금이라도 안다고 해서 결코 자만을 하면 안 되는 시기입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평소 말주변이 좋아 주변사람들의 환심을 살 수 있으나 그것은 아주 잠깐 뿐이며 이러한 버릇이 지속된 다면 나이가 어리면 괜찮으나 나이가 들어서 큰 시련을 겪거나 지인들과 사이가 나빠 질 수 있으며 심하게는 재물 운이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재물 운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내 주장만 늘어 놓기보다는 먼저 상대방의 말을 먼저 들을 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과 관계를 통해서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거센 파도가 치듯이 위기의 순간이 다가와도 유연하게 상대방과 대화하는 것으로 풀어야 하며 순간순간 상황에 맞게 상대방의 기분을 파악하는 능력도 가져야 할 것 입니다.
생활이 안정적이라고 생각할 때 재물이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모든 상황에 대한 대비를 하는 것이 좋으며, 계획적인 투자로 인한 소득이 많으니 재정에 대한 공부를 틈틈히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열심히 준비한다면 재물이 없어 힘든 경우는 없을 것이며, 필요하다고 싶은 부분에 있어서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루는 편입니다. 허나 이 역시 당신이 공부를 한 만큼 운이 돌아온 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 입니다.
현금을 가지고 있으면 손에 오래 남지 않는 타입이므로 일반적인 저축 등으로는 이익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스스로 움직이지 않으면 들어오는 돈도 나가는 형국이므로 부동산이나 금괴 등에 투자하기 보다는 유통/무역 등 돌고 돌며 차익이 발생하는 쪽으로 길이 있습니다. 재테크에 있어서 남들의 조언이나, 쉬운 반면 고수익은 기대하기 어려운 대중적인 방편으로는 맞지 않기 때문에 끊임 없는 정보의 습득과 부지런함이 핵심입니다. 본디 금전과의 인연이 깊지 않으니 명예를 추구하면 금전이 따라오므로 부지런히 학문을 탐구하는 것이 가장 재물과 가까워 지는 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내꺼 > 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름(2001) 감상  (0) 2023.07.30
진월담월희 코믹스 재탕  (0) 2023.07.19
반원 - Palobina  (0) 2023.06.14
더씽12 재탕  (0) 2023.06.05
종소리  (0) 2023.04.30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