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일화 - 8

내꺼/로그 2021. 11. 15. 06:28

 

 

등장 인물 

 

 

 

'사자왕'

가오 좋아함 

 

 

 

 

 

 

 

등장 인물 2

 

 

마제스티

 

삶이 괴로운 고양이

 

 

 

 

 

 

마제스티 : 이 부분에선 ㅇㅇ와 ㅇㅇ의 ㅇㅇ를 암시할겸 ㅇㅇ를 배치하는게 좋음

 

 

 

사자왕 : 이 부분 컷

 

 

 

사자왕 : 이것도 컷

 

 

 

마제스티 : 이거 왜 짜르시는거

 

 

 

사자왕 : 너무 구체적이라 별로 안꼴림...

 

 

 

 

사자왕 : 사람들 상상을 너무 저해하는거 같음...

 

 

 

마제스티 : 으음...

 

 

 

 

마제스티 : 제가 알아보니까 사람들 인지 수용 능력 도우려면 직접적이고 (자기 직접 경험한 거) 구체적일 수록 이해가 빠르다 뭐 그런 거라 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면 안 와닿잖음 그래서 그런 측면에서 보면 정말 아무것도 안 알려주면 매력이 떨어질 수 있다 이런 얘기였음 글고 저번에 스토리텔링의 기법 이런 곳도 사이트 찾아보니까 구체적인 사례를 스토리에 녹여내는 그런기술을 늘여라 하면서 실제 예시 주고 습득시켜주길래 저는 구체적 사례의 중요성에 대해서 체감하던 참이었음

 

 

 

사자왕 : 별룬데...

 

 

 

 

마제스티 : 대체 뭐가 별루이신거임

 

 

 

 

사자왕 : 걍... 말이 많음...

 

 

 

사자왕 : 가오가 안 삼...

 

 

 

 

마제스티 : ㅋㅋ

 

 

 

마제스티 : 걍

 

 

마제스티 : 가오가이거네

 

 

 

사자왕 : 나중에 자서전 쓰실 때 구스탑 미친새끼였다

 

 

사자왕 : 게임 만드는데 가오 타령함

 

 

사자왕 : 이라고 쓰셈

 

 

 

 

마제스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내꺼 >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작 일화 - 9  (0) 2023.09.12
성경 드립 백업  (0) 2022.08.23
단 하나의 완벽한 방법 - 1  (0) 2021.10.14
하나되는 따스한 사회 - 1  (0) 2021.09.08
보리수 나무 아래 깨달은 것은 - 1  (2) 2021.09.04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