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일화 - 7

내꺼/로그 2021. 7. 4. 07:09

 

 

 

픽션이 약간 있음

 

 

등장 인물

 

 

이름 : '누구임'

 

설명 :

'구스탑이 뭐 하는 얘임?'

'ㅁ? ㄹ??'

 

이름 : 누렝

 

설명 : 

전 천재 그래픽터

 

 

 

 

 

 

 

 

- 명예 편 - 

 

 

(쯔꾸르로 온갖 똥을 싸서 뿌리는 중)

 

누구임 : 황제 황제 에치땈ㅋㅋㅋㅋㅋㅋ

 

누구임 주변 지인 : 엌ㅋㅋㅋㅋㅋㅋㅋ

 

누구임 : 인히비 사스토윀ㅋㅋㅋㅋ

 

누구임 주변 지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임 주변 지인 : 이거 근데 아프리카 BJ가 하던데

 

 

누구임 : ?

 

 

 

 

 

그 이후

 

누구임 : 신작입니당

 

 

모르는 새22끼 1 : 무걔는 안 만듬?

 

 

누구임 : ...

 

 

누구임 : 요즘 근황 어쩌고 저쩌고

 

모르는 새33끼 2 : 황제 황제 에치땈ㅋㅋㅋ컄ㅋㅋㅋㅋ

 

누구임 : 

 

 

 

모르는 새44끼 3 : 크큭 나는 존나센 구스탑님이다

 

 

누구임 주변 지인 : 아 씨발 뭐야 이새끼

 

모르는 새44끼 3 : (치근덕거림)

 

누구임 주변 지인 : 아 꺼지라고

 

 

 

 

 

 

누구임 : ....

 

 

누구임 : 하 씨발...

 

누구임 : 분명 내가 칠땐 재밌었는데 남이 치는거 옆에서 보니까 개극혐 쌉노잼이네

 

 

 

 

 

 

개그를 남한테 강요하지 맙시다

 

 

 

 

 

 

 

보메 편

 

누구임 : 게임 개 좆망했다....

 

누렝 : ...

 

 

누구임 : 진짜 미안하다...

 

누렝 : ㄱㅊㄱㅊ 

 

누구임 : ㅠㅠ

 

 

누렝 : 전 스카웃되서 가봄

 

누구임 : 그래..미안..

 

 

 

 

 

 

 

누구임 : 나 진짜 어쩌냐 인생 망했네

 

누구임 : 나도 자리 알아봐야겠다...

 

누구임 : 그래도 추억인데 가기전에 계획해둔 쯔꾸르 단편 하나 원코하고...

 

 

 

 

 

 

 

잘 팔렸다

 

 

 

 

 

 

누구임 : ?

 

누구임 : 아싸 

 

 

 

 

'내꺼 >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컵에 참가한 일반인 - 2  (2) 2021.07.18
슈퍼컵에 참가한 일반인 - 1  (0) 2021.07.18
제작 일화 - 6  (2) 2020.05.07
제작 일화 - 5  (4) 2020.05.05
제작 일화 - 4  (3) 2019.11.18
Posted by Marh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