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11 05 패치

분류없음 2017.11.04 22:49



지난 며칠간 플레이어들의 영상들을 보고 많은 부분의 설계에서 애로사항을 겪는것을 보았습니다.


초반부의 난이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것으로 사료되어, 이번 패치에선 전체적인 난이도 곡선을 좀 더 직선에 가깝게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플레이어 -


점프력이 소량 상승했습니다.


레벨업시 체력 증가량 2배


이제 기력이 없을 때 공격할 시 기력 회복이 안되는 페널티가 삭제됩니다.


이제 기력이 없어도 점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의 공격 판정에 근접이 추가됩니다. 이제 들러붙어서 휘둘러도 맞출 수 있습니다.


모든 특대검의 데미지가 소량 상승합니다.


낫의 기력 소모량이 약간 줄고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낡은 도끼의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츠바이핸더와 특대검의 판정이 그림에 맞게 됩니다.


그리하이스 기사의 반지의 방어력과 기력 감소량이 50% 하향됩니다.


드래곤의 비늘의 방어력과 공격력 감소량이 50% 하향됩니다.


신의 분노의 발동 시간이 약간 줄어듭니다.


마법의 창 데미지가 상향되었습니다.

성도의 법전과 단체의 반지의 계수가 상승하였습니다.

랜스는 너프입니다. 딜레이가 느려집니다.

이름없는 탐색자의 총이 강화되었습니다.




스테이지 -


초반 구간, 단체 ~ 성도까지의 몹 배치가 바뀌었습니다.


시계탑의 낙사 지점이 변경되었습니다.


속죄의 거리의 몹 배치가 바뀌었습니다.


해골 궁수의 넉백이 대폭 하향됩니다.


해골 궁수의 공격력이 대폭 하향됩니다.





보스 - 


황야의 영체의 1회차 체력이 좀 더 낮아집니다.


사제 바르타사르의 마법구 데미지 50%


하드모드가 아닌 그람마르티스의 공격은 이제 전부 패리됩니다. 


하드모드 그람마르티스의 공격은 이제 패리가 되지 않습니다.


그람마르티스의 매직 리치가 수정됩니다.


그람마르티스의 1회차 최대 체력이 하향됩니다.


그람마르티스의 1회차 공격력이 하향됩니다.


2회차 거미의 자코 뿌리는 횟수가 적어집니다.





버그 -


사라스 다리 스킵 컨트롤이 삭제되었습니다.


거미 스킵 컨트롤이 삭제되었습니다.


'창조'로 생성되는 아이템 갯수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지원 -


이제 엑스박스 패드를 지원합니다. <-나 이거 도저히 못하겠음


이제 옵션에서 해상도 설정과 풀 스크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옵션에서 물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렉걸리면 이거 끄시면 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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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Mar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