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일기장

내꺼/뻘글 2017.02.17 22:28



보이드 메모리 작업 2개월인가 됐을 때부터 씀




작업 일지

피격시 무적 시간을 완전 수동으로 했다 

기존의 경우 디폴트가 있어 제자리에서 홈런이 안됐는데 이제 됨. 


작업 일지

보스에게 음성을 삽입했다. 

보스의 공격, 피격 방식이 조금 바뀌었고 5연타 공격같은 것을 맞을 수 있다



작ㅇᆞㄱu일지 

솽야 맵 재구성했고 몹 디자인 작업량을 계산했다

 

작업일지

스포일러 보스 이사보냈다. 아직 내 능력으론 감당이 안된다.

공석은 미친 영체를 만들었다.

황야 리메이크가 끝났고, 스포일러과 스포일러를 손볼 것이다

더 재미있는 게임을 위해



작업 일지

스포일러 재설계를 끝냈다. 

스포일러스포일러스포일러  패턴 세개.

시계탑을 다시 만들어야한다



작업 일지

5 4 3 2

0.1 0.05

0.8 0.7 0.6  0.5

0.1 0.025

입체뷰

2 1.5 1  0.8  0.6  0.2 0.1 0.05




작업일지

일반 이동시 애니메이션을 맞추기위해 이동 속도가 3.5로 0.5 늘었다. 

나비효과로 전체 플레이 타임이 줄어들 것이기에 

반동을 줄이고자 영체 이동 시간이 줄여 쿨을 5스탭 늘렸다. 

뒷걸음질시 그림이 걷기로 되고 일반적 이동은 뛰기이다.


작업 일지 

Npc 두 사람의 그림과 스포일러의 그림을 교체했다. 

그레이스 재설계 아이디어가 떠올라 다행이다. 

스포일러스포일러스포일러 느낌으로 해보고자한다. 

스포일러과 관련된 느낌의 스포일러이 스포일러스포일러


작업 일지

공격시 이동 키를 누르고있으면 미묘하게 움직이게 할 수 있다. 

기본 권총의 탄약을 20으로 늘릴 예정이다. 

에로티카 3부작의 낡은 탑에 대한 건의가 왔고 꽤 매력적이라 생각되서 견적을 짜볼까 싶다


작업 일지

기본 시스템의 밸런스가 완전하지않아 걱정이다. 

뭔가를 고치면 분명 어디선가 나비효과가 터지는데 모든 현상을 알 수 없으니 ...  

그 외 몹들의 디자인이 조금 걱정이다.


작업 일지

폐허의 단체 디자인을 조금 손봤다.

탄창 재조정. 내일은 스포일러 이벤트와 스포일러를 리워크.

지나치게 높았던 몇몇 몬스터들의 공격력을 하향시켰다. 

시가지 좀비, 개가 약화되었다.


작업 일지

서브 웨폰 강화 ㅡ 마법류 유도 붙이기, 회복 수치 및 사용 횟수 강화, 특수류 생각

주무기 추가 ㅡ 좀더 생각하자

개 ㅡ 걷기로 약화후 필드 진행시 점진적으로 강화. 대수, 점프 공격등.

밸런스 스포일러 하향 및 사망시 스포일러 삭제

스포일러 이벤트를 완성했다


작업 일지

스포일러가 약해졌으며 독초의 밸런스 문제로 사용시 피해량을 고정값 0.1에서 스탭당 레벨* 0.035로 변경했고 증가량을 50퍼 늘렸다.

교체된 npc들의 이미지 스피드 0.05 낮추기, 

스포일러 스포일러 숨 쉬게하기 및 스포일러 떨구는 스포일러를 작업량 관계로 삭제 


작업일지

밸런스 힐 강화 끝 권총 너프 끝 마법 끝

스포일러 너프 끝 단체 손보기 끝 NPC Imagespeed 끝 

스포일러 image 끝 스포일러 상자화 무기 특성 다양화 무기 모션 완성


작업 일지

권총을 제외한 서브 웨폰들이 강화되었으며 

메이스 무기가 추가 되었으며 대검이 끝났다. 

채찍을 추가 할 예정이며 다양한 무기 선택권을 줄 생각이며 

NPC의 작업이 모두 끝났다. 단체를 조금 더 손봤다.

밸런스를 위해 대검 및 대형 창 너프 및 검 추가.


작업 일지

스포일러 스포일러 추가 확인 및 보스룸 바깥에서 

스포일러같은 실내로 교체. 참고 컨셉 스포일러스포일러스포일러 건걸 스포일러스포일러 체크

서브 아이템이 쓰이지않는다. 회복 포션을 제외한 전체 강화 후 테스트 후 시스템 다시 짜는 것 고려


작업 일지

스포일러 추가. 이 무기 재밌다

스포일러류는 이제부터 스포일러

두번쨰로 추가된 스포일러은 스포일러를 갖는다

서브 웨폰의 딜이 주무기 딜 기반에서 독립된 딜로 떨어져나왔다


작업 일지

플레이 타임이 너무 길어져 보스의 체력을 하향했다

밸런스로 대형 무기를 조금 강화했다


작업 일지

세밀한 수치 조정 정말 싫다. 

밸런스로 대형 무기들의 데미지 소폭 상향 시켰다

필드 전투에 비해 보스전 전투가 지루하게 긴 감이 있어 

전체적으로 체력을 다시 하향시켰다.


작업 일지

스포일러, 스포일러, 스포일러 뼈대를 만들었다


작업 일지

스포일러, 스포일러 끝. 스포일러 보스 다 만듬.


작업일지

아이템 설계 및 스포일러 맵 타일 배치 끝. 

적 설계 시작 해야함. 테스트 결과가 좋다.


작업 일지

맵 설계 디자인은 미루고, 현재 세팅된 것은 시연용으로 플레이하게 할 생각이다. 

다만 현재는 빠르고 경쾌한 구성이나 생각중인 리메이크시 이것이 사라질까 걱정

내일은 스팀 게임 메트로바니아쪽을 다시 훑어봐야지


ㅈ각어 

xxdlfwl u dgsjffsus ggkwldksggdjtek aaoqqdmff ektl  wwwktttek  sbffps  aahffksnsrhqk rgksscvajgsj


작업 일지

예고편 영상에 넣으려고 추가 맵을 만들었다.

비가 내리는 연출을 하고 싶은데 멋지지 않아서, 뺄 생각이다.

어렵다.


작업 일지

스포일러 앞 맵을 미리 작업했다. 

내일은 스포일러 쪽, 스포일러를 건들어볼까싶다.


작업 일지

지역 리메이크 계획

맵 한 30개 만들어야할거같은데 조진거같다

지도 시스템도 없는데 이대로 선형적인 플레이로 하는게 좋을거같기도 하고

내 게임 좀 애매한 하이브리드 같다


작업 일지

전체 맵을 이었을 때 부자연스러운 부분을 자연스럽게 수정했다


작업 일지

충돌 판정을 개조해서, 특정한 몹은 억지로 뚫을 수 없게 만들었다.


작업 일지

패링 효과음 만들었다 ...


작업 일지

스케쥴짜고 새작업 개시 메인 메뉴 컨셉 정햇다 

스포일러 시체 표시 방식 변경 스포일러 및 사망시 소리 커스텀해서 교체했다


작업 일지

머리가 어질거린다 메뉴아이템 아이콘 그림 받은거 적용햇다


작업잊리지

인이템 아이콘종료. 1탄 숲 2차 처리 없음 

오브젝트 그래픽 작업 시작했음

스포일러 스포일러 스포일러 스포일러 배경 손질 필요

내일 스포일러 재구성


작업 일지

스포일러 후처리 1단계 내일중 끝내고 스포일러로 넘어간다 

새로운 작업 방식이 대단히 만족스러우며 기쁘다 

아름답다! 스포일러 작업이 큰난관으로 예상 된다 ... 

그래픽 이외에 내가 할 일을 생각해두자


작업 일지

메뉴 ui 좌표 버그를 조졌고 스포일러를 끝냈으며 

스포일러 작업에 들어갔다. 

주인공 수치 표시에 그라데이션을 넣었다.


작업 일지 

스포일러 작업 돌입 굉장히 빠르다! 

나는 내일 스포일러의 통로를 몇개 손 보고, 스포일러의 버그를 수정하고, 

스포일러에게 가는 길에 스포일러을 설치할 생각이다.


작업 일지

음악 교체, 사망시 음성 교체, 비 안내리게, 유골,


작업 일지

스포일러의 버그 수정, 스포일러 가는 길 스포일러 설치 끝, 

점프 공격시 이동한다. 스포일러의 통로를 손봐야한다.


작업 일지

1차 음악 걸러내기 

40개 다운로드 

뮤직 노트 12 

프리센스 오브 뮤직 29 

아미챠 100 OTL


작업 일지

음악들 분류 끝냈으며 사용 대기중이며 잔버그를 고쳤다

효과음이 매우 구리다. 내 실력으론 커버가 되지 않는다

고민이다


작업 일지
스포일러을 이쁘게 꾸미고
이것저것 잡다한거 했다.
음악들 선곡했고, 단체 음악은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직접 만들었다.


작업 일지
무기 애니메이션을 받아 적용했다
매우 아름답고 훌륭하다
좋다
ui와 메인 메뉴 타이틀이 남았다


작업 일지
아 올리고나니 현타 심각하다...게을러졌다
내일 조진다


작업 일지
버그 다 조졌다
업로드하고 다음 분량 만들어야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내꺼 > 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크 소울 3 프롬뇌 - 팔란의 불사대, 그리고 동맹의 결성  (8) 2017.04.11
쓰래곤이 정의구현하는 만화  (2) 2017.03.20
작업 일기장  (4) 2017.02.17
좆좆 소울 1의 추억  (5) 2017.02.06
신작 예아  (8) 2016.12.08
요새 만드는 게임  (6) 2016.09.17
Posted by Marhit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