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트는 해당 게임에 관한 스포일러가 들어가있습니다







중세 판타지 다크 소울


프롬 소프트웨어에서 제작한 희대의 3D 액션 똥게임 다크 소울입니다. 


게임 프롤로그 오프닝에 나오는 모든 신화적인 인물들이 

보스로 나온다는 점이 굉장히 인상깊지 않나 싶습니다.


(*난쟁이는 살짝 논란이 있습니다.)


이들중 가장 임팩트가 큰 보스는 역시 



난데없이 존나게 뛰어와 대검을 휘둘러 플레이어를 죽이는 그윈이 제일이라 생각합니다.




태양왕 그윈은 불의 시대를 연 인간왕입니다. 


어둠의 시대가 오는 것을 막기 위해 자신의 몸까지 불태운 '장작의 왕'이기도 하죠.


이 보스의 노컷 피아노 음악은 많은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뭐 여하튼 플레이어는 숱한...숱하고 숱하고 숱한 숱하고 숱한 개고생을 겪고

마침내 이 그윈과 대면하게 되고 .. 그윈을 쓰러뜨리고 .. 

엔딩을 보면, 크레딧을 보며 뭔가 참 슬픈 감정이 들더군요.

"아 드디어 끝이구나. 씨발 게임.."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존나 빡치는 부분이군요

알아서 불에 들어가서 장작될텐데 죽여서 시체로 넣으려고 함 개같은 놈






P.S

난쟁이에 관해

게임 오프닝에 나온 모든 인물들이 게임으로 나와 죽음을 맞이합니다. 

(고룡, 그윈, 이자리스, 니토, 시스) 

헌데 유일하게 난쟁이만이 게임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 추측은 바로 난쟁이=마누스라는겁니다.


애초 마누스의 이름의 어원부터도 힌두 신화의 마누로 추측되는데 이는 인류의 조상입니다. 


다크소울쪽으로 돌아보면? 인류의 조상?


난쟁이입니다. 




P.S 2

사실 이 게임에서 화가 난다는 의미로 인상이 강렬한 보스는 



이 씹새끼라는건 모든 플레이어들이 동의할거 같지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내꺼 > 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상이 강렬했던 보스전 - 다키스트 던전  (2) 2016.07.15
인상이 강렬했던 보스전 - IJI  (8) 2016.07.15
인상이 강렬했던 보스전 - 다크 소울  (2) 2016.07.15
위담 정리  (0) 2016.07.09
타뷸파일  (0) 2016.07.05
Thounder Force 6 - TITLE  (12) 2016.06.13
Posted by Marhite


티스토리 툴바